사진으로 채우는 공터...

20120923 - 고기리 장모집(한정식) 본문

정보/맛집

20120923 - 고기리 장모집(한정식)

그냥보기 2012. 9. 29. 00:33



<고기리 한정식 장모집>

장소 : 경기 용인 수지구 고기동 243-5

전화 : Tel. 031-263-4394)


추석 성묘를 한 주 일찍 갔다 오면서 일가 친척들이 밥 먹을 곳을 생각하다가 어머니가 정한 곳...

이 곳은 간장게장을 따로 포장해서 파는 것으로 보아 간장게장이 주특기인가보다.

그래서 그런지 주 반찬으로 간장게장이 나온다.(물론 나는 채식이라 먹지는 않았지만...)

가격은 내가 계산을 하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대충 1만 원 ~ 1만 5천 원 정도였던 것 같다.


외부 사진을 찍을 생각을 못 했는데(음식 사진만 찍음)...

외부는 적당히 큰 정도였다...(이걸 어떻게 말로 설명하나...ㄷㄷㄷㄷㄷ)

기본 반찬으로 가지무침, 당면, 신김치(?), 무김치, 얼갈이, 묵 무침, 고사리, 상추무침, 미역무침 등등과 된장찌개가 나왔다.

여기에 요리(?)로 보쌈(?)과 간장게장, 그리고 조기가 나왔다.(내가 안 먹는 것들...)

샐러드도 나왔는데...드레싱의 정체를 모르니 먹지 않았다...-_-;


옆에서 동동주를 시켰는데 항아리에 나오는 것이 5천 원 이었다...(물론 나는 술, 담배도 하지 않기때문에 맛은 보지 않았다...)

어머니께서 나눠주신다고 간장게장을 사셨는데 만 원에 7마리가 들어있었다...


밥을 다 먹은 후에는 테라스에서 전경을 감상하며 자판기 커피를 한 잔 음미할 수 있다...


맛은...고기리에 있는 여타 한정식 집들과 크게 다르지 않았다...

먹을만하다...(내가 먹은 것들 기준으로...)


사진 감상...ㄷㄷㄷㄷㄷ



















끝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