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진으로 채우는 공터...

20110528 - 분당 수내동 대명제스트 지하상가 빙수집 본문

정보/맛집

20110528 - 분당 수내동 대명제스트 지하상가 빙수집

그냥보기 2011. 5. 29. 01:07



다시 더운 여름이 왔네요.
아직 5월이지만 이미 푹푹 찌는 더위에 시원한 팥빙수가 생각나더군요.
그래서 수내동 사시는 분들에게는 꽤 알려진 지하상가 팥빙수에 갔습니다!
저 여기 단골입니다. ㅎㅎ
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!
그렇다고 맛이 빠지면 제가 또 가지를 않죠!
갈 때 마다 좀 까다롭게 주문하는데 언제나 잘 해주세요~
(시리얼 빼달라, 젤리 빼달라, 우유 많이 넣어달라, 팥 많이 넣어달라, 바나나 많이 넣어달라 등등...ㄷㄷㄷㄷ)

위치는 수내역에서 양지마을 쪽으로 내려가다 보면 [대명제스트]라는 건물이 있습니다.
그 곳 지하상가에 있어요.
원래 위치는 에스칼레이터 내려가서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왼쪽 2~3번째 집 쯤 되었었는데 이번에 가보니 자리를 옮기셨더군요.
예전에 있던 자리에는 다른 빙수 집이 들어섰더군요.
현재 위치는 에스칼레이터에서 내려서 오른쪽으로 들어가서 바로 오른쪽으로 꺾어서 가시면 우측 두 번째 집입니다. (맞나?)

바뀐 위치 잊지 않기 위해 작성해두는 거예요...ㄷㄷㄷㄷㄷ

가격은 옮기기 전에 중자가 6,000원 이었는데 5,000원으로 오히려 내렸더군요.
저야 뭐 좋죠. ㅎㅎ

팥빙수는 특별히 어떻게 맛을 표현하기 힘드네요.
드셔봐야 아실 듯.

그럼 사진 보세요. (예전에 찍어뒀던 사진과 이번에 가서 찍은 사진 포함)